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역 파티플래너 강남신세경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강남역 파티룸 에서의 생일파티!!ㄱㄱ

나의 마지막 20대 생일을 기념하며 친구들과의 파티룸에서의 생일파티 ㅊㅋㅊㅋ

파티룸이라는 곳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이곳저곳을 찾아보며 모두가 모이기 편한 장소를

물색하던중 인터넷 검색 후

가장 모이기 편한 강남역으로 정하고 집합!!

우리가 파티룸을 고를때 가장중요한것은 위치였다.

 

 

 

인터넷 검색후 지도를 찾아보고 가장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는 우리들의 핫플레이스 강남역 5번출구로 ㄱㄱ

다같이 모인뒤  파티룸은 늦은 저녁시간으로 예약을 하고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1차 물색~

이름모를 치킨집이 였지만 그냥 지나칠수 없기에 친구들과 간단하게 치킨에 맥주한잔씩~

역시 치느님 ㅜ.ㅜ

 

 

간단하게 치맥후 예약한 시간이 다되어가 예약한곳 담당실장님 에게 전화를 건뒤 도착~

근처에 있는 편의 점에 들려서 커피와 음료수를 사서 마시고 있으니 담당 실장님이 마중나와주셨다.ㅎㅎ

파티룸 이라는곳은 말만 들어봤지 처음이라 두근두근!

예약을 미리하긴 햇지만  모든 세팅까지 마치고 기다리신 실장님 ㅎㅎ

예약할때 미리 추가금액이 없다고 하셔서 이렇게 까지 준비 해주실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ㅠ_ㅠ

 

 

 

생일케익에 내가 좋아하는 참치회 까지 준비해주시다니 진

짜 감동 이였다.

 

 

파티룸에 와서까지 와인이나 양주가 아닌 소주를 먹는 우리 ㅎㅎ

참치회에는 소주가 제격이지~

나는 나를 위하여~ 짠!!!

 

 

 

실컷 먹고 마시고 놀고 퇴실 시간이 다되어 뒷정리를 한뒤 나왔다.

뭔지 모를 아쉬움ㅠ_ㅠ

이렇게 한살을 꽉채우는구나!

내 생에 처음으로 가본 파티룸이 였는데 실장님도 친철하시고

http://fullroom.co.kr/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재미있는 생파였다.

다음 모임도 이곳에서 하기로 약속한 우리는 각자 집으로 ㄱㄱ